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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쉬의 특징은 긴 리치와 마나만 있다면 스킬로 상대의 이동속도를 계속 느리게 할수 있는

추격능력이다

하지만 장점이 좋은반면 체력과 방어가 영웅중 가장 낮은편에 속해 모든 게임에서 가장먼저

타겟 1순위가 된다.

아래는 그러한 에쉬의 슬로우를 이용한 추격능력에 크리티컬 템트리로 극뎀을 입히고

그러한 극뎀템트리를 위해 초중반을 안전하게 보낼수 있는 아이템트리이다

후반 30분이 넘어가는 시점에서 모든 스킬이 쿨타임이라면 같은 동급의 어떠한 영웅도

이길수있다.

시작시 에쉬는 미드가 가장 적합하다. 1:1상황에서 발리를 이용한 극한의 견제력으로

충분한 레벨업후 후반에 강한성향을 내는 케리영웅이기 때문이다.

Top(위)나 Bot(아래)로 가서 초반에 타워밖에서 스턴이라도 한대 맞는다면

적의 2중 공격스펠+ 추가타로 순삭당할 위험이 가장 크기도 하다.

초반에는 (W)발리위주로 스킬을 찍고 아군의 서포트 또는 영웅킬을 위핸 보조로 Q를 찍도록 한다.

거의 보통의 원거리 DPS들이 플레이 스타일대로 아쉬역시 빠른 이동을 하여 적을 기습하는

스타일의 플레이를 해야한다. 한타중 공격중인 적근처에서 갑자기 나타나 슬로우만 걸어주어도

아군을 도와 쉽게 어시또는 킬을 올릴수 있다.

스펠은 텔레포트, 고스트 를 선호하는데 어차피 극 크리티컬트리에서 슬로우까지 겸비한 에쉬가

Exhaust나 Ignite를 들고다녀봐짜 효용성을 모르겠다.

게임 30분이 지나는 시점에 아무리 못키워도 크리티컬확율은 50%가 넘어가고

크리티컬이 300중반 데미지가 나온다.

적절히 스킬만 잘사용해도 충분히 쉽게 킬이 가능하다. 이 공략의 스타일의 에쉬는

크리티컬을 이용한 극뎀으로 DPS 1순위를 지키면서, 모든맵을 빠르게 이동하여 타워를 디펜스하고

기습으로 적을 요리하고 다니는게 목적이다. 일단 에쉬의 슬로우, 궁을 이용한 스턴이 적에게 요격

되면 거의 죽이는게 가능하기에 공격스펠보다는 빠른이동과 생존을 위한 스펠이 더 이공략에서는

낮다고 생각된다.






아이템트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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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 물약 2개정도를 초반에 구입해서 시작한다.
마나+200 의 심플한 옵션이지만 초반에 어설픈 마나리젠템보다는 이게 낮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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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약은 항상 구비하면서 적절히 라인에서 버틸수 있도록한다
발리위주이기 때문에 딩거같은 강력한 영웅을 만나지 않는한
라인전에서 쉽게 에쉬는 우위를 점할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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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반에 Catalyst the Protector 를 먼저 준비한다.
초중반에 에쉬로 갱킹이 쉽지가 않다. 한다고 해도
거의 궁극과 슬로우를 이용한 어시스트일뿐
에쉬의 적은 체력은 1:1을 마무리할수 있는 능력이 못된다.
되도록 기본체력과 마나는 구비하고 시작하도록 한다. 어차피 극 크리티컬 트리는 후반에야
완성이 되고 그때까지 킬뎃이 역주행만 하지않도록 조심하는게 상책이다. 레벨이 오르면 오늘수록
에쉬같은 케릭은 한방콤보로 요리하는 굇수가 많다 Catalyst는 나중에 벤쉬베일로 최종업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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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8렙에 여기까지 마출수 있다. 이때 신발선택은 어느
스펠을 가지고 있느냐에 따라 다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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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군이 많이 밀리고 생존을 높이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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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스펠을 사용하고 고스트를 사용하지 않을때..
빠른 이동수단의 대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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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방에 스턴등의 메즈기가 많을때..

이렇게 선택하면 된다. 질-팬덤조합이 있는이상 어떤신발을 신어도 이동속도가 빠르게 나온다.
그것또한 모자르다면 고스트스펠을 사용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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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티컬이 조금식 나올것이다.
아직까진 약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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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만나는 적마다 슬로우로
요리가 가능해진다 조금씩
아주 간간히 뜨는 크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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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가 48% 크뎀이 약 300중반
이 나온다. 이제 두방중 한방은
크리티컬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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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펜더는 잠깐 사용할 완소템
경축 크뎀 400돌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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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반 지루한 양상
이 되면 흡혈추가
크뎀 5~600


최종템트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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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티컬 50%에 공속이 18렙기준 약 1.7정도 나오고
기본데미지가 330 ~ 360 사이가 나온다.
크리티컬데미지가 약 멕시멈 900이상..
Black Cleaver 의 방어감소 중첩시 천이 넘는 데미지가 간간히 보이기도 한다.
여기서 더한 극뎀으로 가고싶다면 블러드서스트나 생존을 위한 벤쉬 또는 신발을 버리고
팬덤을 하나 더가도 된다. 경험상 이때 적은 에쉬에게 한두대만 맞아도 도망가기 바쁘다.
한타때 아군뒤에서 상대방을 향해 어택만 찍어놓으면 빨간글씨로 크리티컬이 계속뜨며 계속
레전드리가 울려퍼지는 장관이 연출될것이다.

마지막경기에서 약 40여분동안 27킬한후에 최종템트리를 했었으니

보통은 벤쉬+팬덤+인피니티+신발에서 경기가 마무리 될것이다.

완전히 초반에 제압한경우 약 8렙전후 카탈리스트를 버리고 익스큐시너 소드로 가기도 한다.

이것은 25분 서렌더를 예상한 경우에나 하도록 한다. 벤쉬가 없는 에쉬는

왠만한 베이가,라이즈,애니같은 AP케릭들에게 원킬콤보가 가능하다. 그저 300원일뿐...

마스터리와 룬조합으로 크리티컬찬스를 더 올리도록 한다.

아군이 많이 밀릴때는 벤쉬를 더 빠르게 가주는것도 좋다. 최종템트리를 결정해놓고

상황에 따라 필요한 템을 업글하는 센스는 스스로 익혀야 한다.

왜 초반부터 보통의 원거리DPS들처럼 흡혈템을 이용하지 않느냐라고 말을 한다면

흡혈이 그렇게 에쉬에게 적합하지 않다라고 대답하겠다.

티모는 블라인드, 패시브 독뎀과 연계하여 견제를 하고 트위치 역시 한대를 쳐야 독이든 슬로우에

독뎀증가든 견제 스킬사용이 가능하다. 하지만 에쉬는 평타가 필요치 않다 견제스킬중 세손가락에

들만한 발리가 있으니.. 10렙이전 에쉬는 스킬 한두대만 맞아도 반피다. 이런 도망가기 바쁜 에쉬가

평타로 흡혈할새가 어디있나...

실제로 플레이시 거의 발리를 이용한 긴 리치를 활용한 견제가 일반적일 것이고

물약대신 흡혈템이 굳이 가고싶다면 400원 짜리 헬스리젠템을 사서 쓰다 버리라고 하고 싶다.

에쉬가 시작시 420원짜리 흡혈템을 들고 라인에 슨다면 약 5분후 에쉬는 타워옆에 붙어서

잔몹이나 야금야금 때리며 피를 채우는 꼴을 면치 못할것이다.

에쉬는 기본특성이 시간당 쉴때 크리확율 상승이라 수풀등에 숨어 기다렸다가 치는

첫타는 거의 항상 크리티컬이고 후반 30분이 넘어가면 에쉬의 크리는 왠만한 AP케릭의

스킬데미지와 맘먹는 수준이다. 기습 스타일의 플레이를 하되 빠른 이동이 가능한 스펠을 사용해

방금까지 Top에 있었는데 Bot의 수풀에서 나타나 슬로우와 스턴을 날리는

그런형태의 플레이가 필요하다. 30분이 넘기는 시점에서는 거의 한타양상 중에

아군 타워를 공격하는 혼자있는 적을 킬하거나, 갑자기 적이 뭉쳐서 나타나는경우 빨리 이동해

디펜을 해주는 올라운드 플레이를 해야한다. 되도록 한타때는 몸집이 작은 자기 케릭을 모니터에서

잊어버리지 말고 아군보다 약간 뒤쪽에서 긴리치를 이용해 슬로우와 크리티컬로 인한 극뎀을

입히도록 하자.

내가 보기엔 현재 시점에 에쉬에게 이것보다 더한 공략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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